2015 범어아트스트리트 두 번째 기획전시
<시선-The View展>
기간 : 2015. 7. 28(화)~2015. 8. 29(토)
시간 : 11:00~20:00 *월요일 및 공휴일 휴관
장소 : 범어아트스트리트 SPACE 1~5, 벽면갤러리
참여작가 : 권지혜, 권해원, 권효정, 김도연, 김민철, 김지윤, 김혜현, 서효민, 성은, 은미란, 이미나, 이민희, 이정호, 이향희, 정희철
대구지역 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범어아트스트리트에서는잠시 쉬어가는 시원한 바람과 같은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한 여름, 두 번째 기획전시를 선보인다.
최근 졸업하였거나, 재학중인 시각예술전공자들의 그룹전으로 구성된 이번 전시는지역 신진예술가를 발굴하고, 향후 예술가로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초석이 될 수 있도록전시 공간을 제공하며, 작가간의 새로운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.
젊은 예술가들에게는 새로운 출발이 될 수 있는 ⌜시선 – The View⌟展은작가 개개인의 작품을 어필할 수 있는 개인전시공간(스페이스 1~5)과각각의 작품관과 개성들이 하나로 융합될 수 있는 단체전시공간(벽면갤러리)으로 나뉘어진다.
범어역 지하도를 오가는 시민들이 일상속에서 예술을 접할 수 있는 범어아트스트리트,신진예술가들의 작품 하나하나가 모든 시민이 관람객이 될 수 있도록 시선을 끌기를 바라며이 전시를 통해 그들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,지역예술의 발전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.